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헬렌카민스키, 2020년 AW ‘아트 오브 울’ 캠페인 진행



에스제이그룹 (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에서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아트 오브 울(THE ART OF WOOL)' 캠페인을 진행한다.


 장인정신과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하는 헬렌카민스키는 지난 시즌에 진행되었던 ‘아트 오브 라피아’ 캠페인에 이어 최고의 천연 재생 섬유이자 가을 겨울 컬렉션의 메인 소재로 사용되는 ‘퓨어 메리노 울(Pure Merino Wool)’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아트 오브 울’ 캠페인을 기획했다.

 메리노 울 섬유부터 중간 과정인 울 콘(Wool Cone)과 블록 햇(Blocked Hat), 완성된 울 모자까지 메리노 울 제품 제작과정을 매장 내 디스플레이하여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 오브 울’ 스페셜 디스플레이는 오는 10월16일부터 25일까지 헬렌카민스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10월30일부터 11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울 소재 제품구매(일부 품목 제외) 시 10% 할인혜택 및 햇 브러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헬렌카민스키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소재에 대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윤리적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5. WOOL HAT HOODS.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