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 MEDIA
  • MEDIA
    •  

      캉골(KANGOL), AW20 윈터 아우터 발매

      • 캉골(KANGOL), AW20 윈터 아우터 발매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에서 이번 겨울 시즌 숏기장의 다운 점퍼 시리즈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그 중에서도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나일론 푸퍼 숏-다운’ 제품은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무게감이 가볍고 방수가 가능한 원단으로 눈이나 비에도 강하며, 덕다운 소재로 보온성도 훌륭하다. 컬러는 베이지, 블랙, 체크, 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들도 함께 출시되었다. ‘디테처블 후디드 다운’은 필요에 따라 후드를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덮개가 있는 아웃 포켓으로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이번 시즌 출시된 윈터 아우터 제품들은 덕다운 제품으로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캉골에서는 숏 다운 시리즈 뿐만 아니라, 처음 선보이는 코트 제품군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모든 제품은 전국의 캉골 오프라인 매장 또는 캉골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센터:1899-0186 *홈페이지: https://www.kangolkorea.com/
      • 2020-11-11 12:06:18
    •  

      [캉골키즈] 21SS 신학기 책가방 출시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21SS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하였다.이번시즌 책가방은 총 7종으로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백팩과 함께 트렌디한 감성의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이 편리한 클래식 제임스 백팩클래식 라인은 헤리티지를 담은 브랜드 디엔에이가 담겨있다. 자석 버클을 사용하여 아이들도 쉽게 여닫을 수 있다. 몰드형 투 포켓으로 내구성을 높인 케이든 백팩캐주얼 라인에서는 몰드형 백팩도 만나볼 수 있다. 몰드포켓은 다양한 오거나이저로 구성되어 수납이 편리하다. 전체 아이템은 모바일 카탈로그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모바일 카탈로그 링크: https://kangolkids.makevu.me/21ss
      • 2020-11-06 14:26:17
    •  

      [보도자료] 헬렌카민스키, ‘업사이클 모자’ 선보여…”장인정신 깃든 제품”

      •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Helen Kaminski)가 재생 가능한 울 펠트 모자를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 모자’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해당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업사이클 캠페인’은 지난 시즌 재고를 활용해 아름다운 맞춤형 모자를 만들어 낭비를 줄이고, 오랜 기간 착용 가능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취지라고 한다.브랜드 관계자는 “업사이클 모자의 제작과정은 호주 시드니 스튜디오의 마스터 장인의 손에 의해 잊혀 질 수 있는 모자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 새로운 실루엣으로 재 탄생된다.”며 “장인 정신이 깃든 완성된 제품에 스페셜 택과 각 제품마다 고유번호가 새겨진 시그니처 카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이어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모자의 쉐입과 색상, 리본 트림,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가 제공되어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다.이 제품은 11월 9일부터 27일까지 헬렌카민스키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 2020-11-06 11:51:06
    •  

      [캉골키즈] 20FW 겨울 룩북 공개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20FW 겨울 룩북을 공개하였다.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과 경험의 소중함을 중요하게 여기는 캉골키즈의 시즌 컨셉을 기본으로 친구 집에놀러 가 반려동물과 만나며 일상의 체험을 쌓아나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룩북에서는 가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은 코듀로이, 부클 재질의 의류와 가방을 포함 두터운 겨울 다운 파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베스트 룩북을 선정하여 해당 신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Kangol kids korea(@kangolkids_kr)님의 공유 게시물님, 2020 10월 19 7:00오후 PDT
      • 2020-10-21 16:09:25
    •  

      [보도자료] 헬렌카민스키, 2020년 AW ‘아트 오브 울’ 캠페인 진행

      • 에스제이그룹 (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에서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아트 오브 울(THE ART OF WOOL)' 캠페인을 진행한다. 장인정신과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하는 헬렌카민스키는 지난 시즌에 진행되었던 ‘아트 오브 라피아’ 캠페인에 이어 최고의 천연 재생 섬유이자 가을 겨울 컬렉션의 메인 소재로 사용되는 ‘퓨어 메리노 울(Pure Merino Wool)’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아트 오브 울’ 캠페인을 기획했다. 메리노 울 섬유부터 중간 과정인 울 콘(Wool Cone)과 블록 햇(Blocked Hat), 완성된 울 모자까지 메리노 울 제품 제작과정을 매장 내 디스플레이하여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 오브 울’ 스페셜 디스플레이는 오는 10월16일부터 25일까지 헬렌카민스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10월30일부터 11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울 소재 제품구매(일부 품목 제외) 시 10% 할인혜택 및 햇 브러시를 증정한다.이외에도 헬렌카민스키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소재에 대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윤리적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 2020-10-19 16:16:39
    •  

      [캉골] 디지털 쇼룸 오픈

      •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에서 AW20 컬렉션을 소개하는 디지털 쇼룸을 오픈한다.   디지털 쇼룸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문화가 일상이 되면서 캉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플랫폼이며 VR(virtual reality) 공간에서 이번 시즌 신상품들을 소개하며 바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캉골 디지털 쇼룸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었으며 1층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AW20 제품들을 공간별로 나누어 소개한다. 각 공간은 360도로 관람할 수 있도록 촬영되어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며, 장바구니 및 구매 링크가 자사몰과 연동되어 실제로 쇼핑을 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별 모델 가이드컷과 시즌 룩북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캥거루 이모티콘을 클릭하며 따라가면 피팅룸을 통해 외국 여행을 온 것 같은 버추얼(가상) 공간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쇼룸 2층에서는 스페셜 뮤지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AOMG 소속 아티스트 우원재와 함께한다.   캉골 디지털 쇼룸은 신상품 소개를 넘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센터:1899-0186 *디지털 쇼룸 홈페이지: https://www.kangolshowroom.com
      • 2020-09-28 15:25:35
    •  

      [캉골키즈] VR스토어 오픈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VR스토어(가상매장)를 선보인다.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인 VR스토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제한된 상황속에서 고객과 소통을 원활히 이어나가기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비대면 채널이다. 캉골키즈 VR스토어는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가을 신상품이 전시 된 매장을 체험 할 수 있는 VR서비스로 입체 구현 된 가상매장에서 원하는 영역을 둘러보며 구경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클릭 할 시 연동 된 링크를 통하여 공식 온라인몰로 연계, 구매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다.  VR스토어 링크 ▶  https://pixmedia.space/vr/kangol/index.html
      • 2020-09-11 12:51:42
    •  

      캉골(KANGOL), 과거여행 주제로 ‘캉골챌린지’ 진행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에서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SNS 해시태그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캉골에서 준비한 이번 ‘캉골과거여행’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달라진 일상에 지친 모두를 응원하는 이벤트이다. 올해 계획했던 해외여행을 취소하거나,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현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위로와 격려가 될 수 있는 취지를 담아 기획되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돌아가고 싶은 과거 여행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캉골 스티커와 함께 꾸며 피드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이번 챌린지를 위해 제작한 다양한 캉골 스티커를 꾸미는 과정에서는 재미와 흥미도 느낄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는 #캉골, #캉골챌린지, #캉골과거여행 이다.   ‘캉골과거여행’ 챌린지는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TOP 5명을 선발하여 15만원 상당의 캉골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가자 2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캉골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0-08-11 11:07:22
    •  

      [에스제이그룹]덕분에 챌린지_대한민국 의료진을 응원합니다.

      •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합니다.  에스제이그룹이 에이피텍(www.ap-tech.co.kr)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에스제이그룹은 코로나19 상황의 어려움 속에서도 국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뜻깊은 챌린지를 이어주실 다음 분들로,  에코코리아 심판섭 대표님과 골든듀 이필성 대표님을 모십니다. ( #덕분에챌린지 는 코로나19 의료진들과 방역인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입니다.)  에스제이그룹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jgroup.kr/
      • 2020-07-27 15:25:31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