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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캉골] 서머 시즌(SUMMER SEASON) 그래픽 티셔츠 발매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에서 서머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그래픽의 반소매 티셔츠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 2020 서머 컬렉션은 볼드한 타이포, 빈티지 무드의 스크립트 아트웍, 산뜻한 컬러 조합의 깔끔한 로고 포인트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이 발매되었다.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그래픽의 반소매 티셔츠 외에도 캉골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 핫썸머 시즌을 겨냥한 민소매류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준비된 상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서머 시즌 제품들은 캉골 온라인몰과 전국의 캉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센터:1899-0186 *홈페이지: https://www.kangolkorea.com/     
      • 2020-06-11 11:3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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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도자료] 패션비즈 _캉골키즈, 지속성장 집중

      • * 기사 전문첨부Fashion Report< Fashionflash >캉골키즈, 지속성장 집중Wednesday, May 27,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VIEW163미니미로 인기… 올해 160억 예상2018년 론칭한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캉골키즈’는 꾸준히 신장세를 기록하며 올해 연매출 100억원대 브랜드로 도약한다. 지난해 2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92억원의 연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11개점의 매장을 추가 오픈해 연매출 160억원을 목표로 한다.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장기화될 것을 예상해 온라인 판매 채널에 주력한다. 어린이날 특수를 대비해 4월 한 달 동안 자사몰에서 구입한 아이템을 무료로 반품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사몰 콘텐츠 제작과 SNS 마케팅에 집중한다.이외에도 불투명한 시장 상황을 고려해 상품의 초두 물량을 최소화하고, 고객 반응에 따라 움직이는 리오더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는 등 시장 상황에 맞춰 상품과 생산, 유통 전 부분에 유연한 변화를 주고 있다.자사몰 유입 활성화로 2분기 신장세 터닝지난 1분기 동안에는 특히 자사몰과 온라인 채널의 유입 고객을 늘리는 데 힘썼고, 그 결과 코로나 사태가 심각했던 지난 1  ~  3월 매출 기준 전년대비 80% 신장을 유지했다. 4월부터는 매출이 다시 회복세를 타고 있어, 2분기부터는 기존 목표대로 매출을 끌어올릴 예정이다.캉골키즈는 에스제이그룹의 기조에 맞춰 브랜딩과 지속성장에 중점을 두고 움직인다. 최근에는 지속성장의 핵심인 VIP고객 관리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 캉골키즈 면마스크를 구매와 상관없이 VIP고객에게 배송 지급하는 등 이들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캉골키즈는 보다 본질적이고 기본적인 아이템에 충실한 브랜드다. 유행과 평범함 사이에서 스트리트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낸다. 베스트 아이템은 캉골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캐주얼 햇,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블록 윈드브레이커 등이다. 침체된 유아동복 시장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과 온라인몰의 활성화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원본링크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idx=177992
      • 2020-05-27 11: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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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캉골] 20SS 키퍼VII 컬렉션 출시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에서 새로운 키퍼 컬렉션을 선보인다.. 여행 및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키퍼 컬렉션은 20SS 시즌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 글램핑 미디어 백팩과 2종류의 슬링백, 보스턴백은 안전한 소지품 보관을 위해 락기능의 지퍼 슬라이더를 적용하여 보안을 강화하였으며, 탈부착 가능한 3M 재귀반사 기능의 키링은 야간 활동 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별 다양한 사이즈의 내&외부 포켓으로 분리수납의 편의성을 높였다. 백팩부터 미니크로스백, 텀블러백 등 블랙과 카키 컬러로 출시된 이번 키퍼 VII 컬렉션은 캉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센터:1899-0186 *홈페이지: https://www.kangolkorea.com/
      • 2020-05-15 11: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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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렌카민스키] 지속가능성을 위한 헬렌카민스키의 새로운 도전, SS20 '로고티(LOGO TEE)' 출시

      •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Helen Kaminski)에서 SS20 시즌 처음으로 티셔츠 컬렉션을 런칭한다. 화이트, 블랙, 라이트 핑크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티셔츠는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자원을 절약하며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되었다. LOGO TEE ‘로고티’ 화이트 컬러 14만 , ALEEYA 9 ‘알리야 9’ 누갓 컬러 24만원 헬렌카민스키는 제품을 생산할 때 환경 윤리를 생각하여 제조 과정상 발생하는 해로운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공해 및 폐수, 환경오염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한다. 특히 이번 티셔츠는 원단 가공 시 사용되는 액체 가공제의 98%를 회수하는 친환경적인 방식을 선택하여 기존 실켓 가공법 대비 55%의 에너지를 저감하였다. 이는 3톤 생산기준 615그루의 나무를 심는 효과를 가진다. LOGO TEE ‘로고티’ 라이트핑크 컬러 14만 , VILLA SWELL 6 ‘빌라스웰6’ 다크오렌지 컬러 35만원기존 원단의 염색방식은 대부분 고온에서 진행하기에 많은 연료가 필요하다. 헬렌카민스키는 이에 상온에서 염색이 가능한 새로운 친환경 기술을 채택하여 ‘로고티’ 생산 시 기존 염색법 대비 70%의 에너지, 40%의 물, 40%의 폐수를 절감하였다.LOGO TEE ‘로고티’ 블랙 컬러 14만 , CIRCE ’키르케’ 네츄럴 컬러 36만원지속가능하고 윤리적인 방식으로 생산하였지만, 헬렌카민스키 답게 우수한 품질 또한 놓치지 않았다. 원단을 펼친 상태로 염색하여 섬유손상을 최소화,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렸다. 선명한 컬러감과 광택감은 기존 실켓과 비교하였을 때 더욱 뛰어나다. 원단 수축률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공법으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고 쉽게 구김이 가지 않는다.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늘 고민하는 헬렌카민스키의 노력이 담겨있다.
      • 2020-05-07 10:4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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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도자료] 패션인사이트_부디 에코웨어 집에서 온라인으로 산다

      • 기사 본문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 기간이 늘어나며 '부디' 에코웨어의 자사몰 이벤트를 진행한다.호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 에코웨어는 자사몰(www.boody.co.kr)에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친환경으로 자란 대나무 원사를 소재로 사용하고 있는 '부디'는 편안한 착용감, 통기성 및 저자극성을 장점으로 피부의 건강함을 추구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디'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여성, 남성 속옷과 홈웨어뿐만 아니라 슬립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 팬츠 등을 1&1로 판매한다. '부디'는 자사몰 매출이 전년 대비 130% 신장과 1분기 재구매율 37%을 보이고 있다.'부디' 에코웨어'부디' 에코웨어원본 링크 : http://www.fi.co.kr/main/view.asp?idx=69079
      • 2020-04-21 11: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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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렌카민스키] SS20 스페셜 캡슐라인 ‘마이 비앙카(MY BIANCA)’ 런칭

      •   MY BIANCA ‘마이 비앙카(AUBURN)’ 20만원 LOGO TEE ‘로고티(WHITE)’ 14만원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Helen Kaminski)에서 스페셜 캡슐라인 ‘마이 비앙카(MY BIANCA)’를 런칭하였다.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비앙카(BIANCA, 20만원)’가 9가지 새로운 컬러를 입었다. 베이직 바이저는 피부톤에 맞는 화사한 컬러를 선택하면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맞추어 ‘마이 비앙카’ 컬렉션은 피부톤과 취향에 맞는 컬러초이스가 가능하다.BIANCA ‘비앙카(AUBURN)’ 20만원.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컬러명 사진 1 .AIR/AUBURN/MALT/MAPLE 사진 2.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GLACIAL/DENIM/NOCTURNAL/ICY MINT(출시 미정) 사진 3. BLACKBERRY/FRAPPE 밝은 피부에는 AIR 컬러와 같이 쿨톤 비앙카를 매치하면 정돈된 느낌을 준다. 노란톤의 얼굴은 NOCTURNAL, GLACIAL, DENIM 과 같은 짙은 푸른색 계열이 어울린다. 피부가 얇아 부분부분 푸르스름한 톤을 보정하고 싶다면 BLACKBERRY 컬러를 추천한다. 보다 밝은 피부톤을 표현하고 싶을 때 AUBURN, MAPLE, FRAPPE, MALT와 같은 웜톤컬러를 선택하면 생기있어보인다. ‘마이 비앙카’ 컬렉션은 헬렌카민스키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로고티(LOGO TEE, 14만원)’ 와 같이 베이직한 티셔츠에 매치할 때, 캐주얼하면서도 본연의 얼굴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한국 단독으로 출시되는 ‘마이 비앙카’ 9종은 4월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시즌 한정적으로 출시되는 리미티드 아이템이다.  
      • 2020-04-20 13: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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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캉골] SS20 트래블 컬렉션 발매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에서 20SS 트래블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수한 경량성과 편의성을 갖춰 여행, 캠핑 등 모든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와 가방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켓과 바지는 패커블 주머니가 내장되어 있어 파우치 형태로 부피를 최소화하여 보관할 수 있고, 3M 로고를 등판에 적용한 웨이트 풀오버와 스트링 티셔츠는 야간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2WAY로 활용 가능한 레위스 패커블 슬링 백팩, 작은 파우치 안에 넣어 보관이 가능한 레위스 패커블 토트 백팩, 다양한 사이즈의 크로스백 등 다양한 제품들이 발매되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캉골의 트렁크 트롤리는 곧 출시 예정이다. 가볍지만 실용적인, 편리하면서도 웨어러블한 트래블 컬렉션은 캉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센터:1899-0186 *홈페이지: https://www.kangolkorea.com/
      • 2020-04-09 10:5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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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도자료]패션비즈_에스제이그룹 캉골 등 3개 브랜드 자사몰 활성화

      • 기사 링크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77415
      • 2020-04-02 12:2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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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디] 온라인스토어 1&1 프로모션 진행

      • 호주 친환경 에코웨어 브랜드 부디에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 언더웨어, 액티브웨어, 남성 언더웨어 등 부디에서 가장 잘 나가는 베스트 아이템만을 선정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디 제품을 경험해볼수 있다. www.boody.co.kr
      • 2020-03-13 15:2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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