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 MEDIA
  • MEDIA
    •  

      [캉골키즈] 22AW 가을 시즌 런칭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22AW 가을 캠페인 컷을 공개하였다. 가을 캠페인은 자연사 박물관을 방문한 아이들이 공룡, 해양, 우주를 둘러보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아이들의 경험과 성장을 지지하는 캉골키즈만의 브랜드 철학을 풀어냈다.전년도 인기아이템 이었던 윈드브레이커는 신규 시즌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컬러블록 슬링백과 새로운 미니백들로 가을 나들이룩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도 간절기 시즌을 대비하여 재킷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코듀로이 셔킷부터 다양해진 스웻셔츠, 니트 베스트까지 다양한 레이어드를 통해 스타일링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한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골라 댓글을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룩북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View this post on InstagramShared post on TimeSarecxi manqanis xelosani.boxes3{height:175px;width:153px;} #n img{max-height:none!important;max-width:none!important;background:none!important} #inst i{max-height:none!important;max-width:none!important;background:none!important}
      • 2022-07-29 12:32:58
    •  

      [보도자료] 2022 KIDS MARKET HOT BRANDS

      • 2022 KIDS MARKET HOT BRANDSFriday, May 6, 2022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캉골키즈’는 지난해 전년대비 117% 신장할 정도로 상승세를 탔다. 이런 인기 요인으로는 사회 문화적 성장 배경과 함께 가치관 등 타깃 소비자의 구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이에 적합한 아이템을 개발해 내놓았기 때문이다. 또 2018년 론칭한 이래 시스템을 체계화하며 브랜드운영에 효율화를 기하며 브랜드 확장에 대한 장기적 예측과 전략을 구상하고 이를 시행해 나간다.  이번 시즌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는 운영 전략을 기본으로 성별 구분 없이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랜드 전통을 담은 헤리티지 라인과 자유로운 감성의 스트리트 라인으로 균형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또 지속적인 디지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신규 상품을 개발하고 라인 노출을 강화한다.  백화점과 쇼핑몰 등 채널을 중심으로 50개 단독매장을 구축한 이 브랜드는 올해 효율적인 성장을 위한 대응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운영한다. 온라인 패션 종합몰 등 지속적인 신규 판매 채널을 확장해 부가세 포함 530억 매출을 목표로 한다.출처 : 패션비즈*기사 전문 포함*원본 링크 : http://www.fashionbiz.co.kr/RE/?cate=2&recom=2&idx=192054&uidx=197171&
      • 2022-05-11 17:47:17
    •  

      [캉골키즈] 22SS 여름 시즌 런칭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22SS 여름 캠페인 컷을 공개하였다. 여름 캠페인은 작물을 직접 심고 키우며 자연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냈다.이번 시즌은 스트릿과 클래식 감성이 공존하는 브랜드의 디자인 컨셉을 반영하여 미드시즌 셔츠 자켓부터 윈드브레이커까지 다양한 키즈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된다. 셔츠 자켓과 윈드브레이커는 특히 셋업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고아웃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아노락 시리즈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모양과 컬러가 다양해진 원피스와 새로운 캥거루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에크루 라인 티셔츠도 재미를 더하여 주목할 만하다.
      • 2022-04-14 16:15:14
    •  

      [캉골] SS22 플레이 그라운드 컬렉션 발매

      • 캉골, SS22 플레이 그라운드 컬렉션 발매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캉골(KANGOL)에서  '플레이 그라운드 컬렉션'을 발매했다.Everyday Everwhere(언제, 어디서나)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된 이번 제품들은 레트로 스포트 무드를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웨어 컬렉션이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더욱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일상생활에선 물론, 가벼운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기기에도 부담 없는 반팔 티셔츠 제품들은 함께 출시된 팬츠와 매치하여 셋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크로스백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처음 선보이는 벨트백 스타일은 한층 더 트렌디한 룩으로 코디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캉골 온라인 스토어 및 GS SHOP,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센터:1899-0186*홈페이지: https://www.kangolkorea.com/
      • 2022-03-28 11:16:37
    •  

      [캉골키즈] 21AW 가을 룩북 공개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21AW 가을 캠페인 컷을 공개하였다.이번 캠페인은 동물농장을 방문한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긍정적인 마음과 즐거운 개성을 표현하는 캉골키즈 21AW 시즌을 그려낸다.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 인기에 힘입어 깅화 된 실용적인 스포티 캐주얼 홈트레이닝웨어 셋업 라인이 도드라진다. 활용도 높고 품질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 된 21AW 제품을 전국 백화점 캉골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베스트 룩북을 선정하는 댓글 투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Kangol kids korea(@kangolkids_kr)님의 공유 게시물
      • 2021-07-28 16:44:12
    •  

      [캉골키즈] 20SS 핫써머 룩북 공개

      • 브리티쉬 캐주얼 브랜드 캉골키즈(KANGOL KIDS)에서 20SS 핫써머 룩북을 공개하였다.이번 룩북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체험활동을 떠난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숲을 헤집고 탐험하며 다양한 식물들을 관찰하고 연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마일드 빈티지컨셉으로 휴양지 느낌이 나는 편안한 톤으로 표현하였다.이번 룩북에서는 민소매 제품과 원피스, 디자인 감도가 확장 된 신규 로고그래픽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베스트 룩북을 선정하는 댓글 투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Kangol kids korea(@kangolkids_kr)님의 공유 게시물
      • 2021-05-06 12:41:54
    •  

      [보도자료] 헬렌카민스키, ‘더현대 서울점’ 신규 오픈

      • 헬렌카민스키 ‘더현대 서울점’ 매장 전경.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Helen Kaminski)가 26일 여의도에 문을 여는 ‘더현대 서울’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 헬렌카민스키 ‘더현대 서울점’에서는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21SS 시그니처 컬렉션 의류와 다채로운 색감의 모자 및 가방을 만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이 비앙카 햇부터 아이코닉 아이템 스트라이프 니트 판초 등 주력 제품들과 간절기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캐시미어 니트 셋업, 봄기운을 불어넣을 러블리한 디자인의 라피아 백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점’ 단독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10% 할인(일부 품목 제외) 및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헬렌카민스키 ‘더현대 서울점’은 모던 무드(Modern Mood)를 콘셉트로 하는 2층에 자리한다.문의 Ι 헬렌카민스키 더현대 서울점 02-3277-0267
      • 2021-03-02 12:17:41
    •  

      [보도자료] 헬렌카민스키, 2021 SS '시그니처 컬렉션' 론칭

      • 좌) 베르가모 판초 98만원 우) 플라토 가디건 58만원 플라토 탑 49만원 밀란 팬츠 49만원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호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렌카민스키(Helen Kaminski)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컬렉션(Signature Collection)을 출시했다. 우아한 실루엣과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시그니처 컬렉션’은 이탈리아 카리아지(Cariaggi)사의 최고급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매 시즌 사랑받고 있는 아이코닉 아이템 스트라이프 니트 판초를 포함해 카디건&톱 세트, 비대칭 니트 톱 등 간절기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상의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실크 소재의 스트레이트 팬츠를 추가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한다.라이트 핑크, 라이트 그린, 크림 등의 시즌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헬렌카민스키만의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으며, 실외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헬렌카민스키의 시그니처 컬렉션은 일부 헬렌카민스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 2021-02-17 17:03:42
    •  

      [보도자료]에스제이그룹, 팬암과 한국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

      •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팬 아메리칸 월드 항공(Pan American World Airways)과 한국 독점 라이선스를 체결하였다. 팬 아메리칸 월드 항공 (이하 팬암)은 1927년에 미국에서 탄생한 항공사이다.최초의 세계 일주 노선, 비즈니스 좌석 출시 등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긴 역사를 함께 해온 헤리티지 로고와 빈티지 아카이브를 가지고 있다. 에스제이그룹은 풍부한 히스토리컬 콘텐츠를 바탕으로 팬암을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재창조할 예정이며 런칭 시기는 2022년 하반기이다. 라이선스 계약은 의류와 잡화를 포함하여 넓은 범위의 카테고리군을 확보하였고 2031년까지 유효하다.한편 에스제이는 캉골의 중국 시장 진출과 공간 콘텐츠 플랫폼 LCDC 출시를 앞두고 있다.
      • 2021-01-20 15:37:35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